공기업 전산직 스터디원 구합니다. (구의/건대입구) _ SQLD / 정처기 /코테
안녕하세요 공기업 전산직 스터디원 구합니다. 현업분들도 환영하구요!
주말 하루는 꼭 오프라인으로 (구이역 탐탐라운지나 조용한 카페에서) 같이 문풀하려 합니다.
11월 SQLD 시험 대비하며, 정처기 문제 같이 풀고, 코테 병행하려합니다.
의지 많으신분들먼 받을게요
가능하면 2호선 구의에서 아주 가까운분들 왔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전산직 스터디원 구합니다. 현업분들도 환영하구요!
주말 하루는 꼭 오프라인으로 (구이역 탐탐라운지나 조용한 카페에서) 같이 문풀하려 합니다.
11월 SQLD 시험 대비하며, 정처기 문제 같이 풀고, 코테 병행하려합니다.
의지 많으신분들먼 받을게요
가능하면 2호선 구의에서 아주 가까운분들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