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NFT플랫폼 같이 공부하고 개발할(프론트/백엔드) 팀원 모집합니다.
02.개발을 시작하신 분. 포트폴리오가 필요하신 분. 사이드프로젝트 진행을 원하시는 분에게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플랫폼 구현에 필요한 기능을 세분화하고, 각 파트별로 스터디 주제를 정해서 같이 공부하며 개발하는 형태입니다. 기능 세분화 -> 스터디 -> 개발 -> 완성으로 나가는 과정에서 함께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03. 하지만 여러분의 자발적인 참여를 좀 더 성공적으로 이끌고, 더 열심히 참여하는 팀원에게 보상이 갈 수 있는 체계를 마련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상단의 링크를 확인해주십시오. 간략히 소개하자면 6개월간 매월 50씩 인센티브를 걸겠습니다(참여 상위멤버 1~3위에게 20/15/10만원 지급). 개발에 필요한 도서와 커피.에너지드링크(기프티콘) 제공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개발과정을 담은 Medium 포스팅, Youtube 채널 운영하여 중간에 나가시더라도, 프로젝트 완성을 못하더라도 모두 기록으로 남겨두겠습니다. 포트폴리오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이 성공적으로 완수될 경우 희망자에 한해 창립멤버로 남습니다. 투자 유치 성공 시, 법인을 설립하고 참여도에 상응하는 지분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6개월 동안의 포트폴리오와 인센티브 그리고 경험. 여기에 더해 함께해주실 경우 그에 걸맞은 대우를 약속합니다.
04. 비전공자.성별/나이/학벌에 따른 차별을 절대 지양합니다.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스터디프로젝트인 만큼, 팀 프로젝트 진행에 해를 끼치는 인원은 대표의 권한으로 과감히 제하겠습니다. 오직 스터디와 개발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5. 10월 첫 목표는 인프런에 나와있는 이더리움 개발에 관련된 강의를 수강하고, 최소한의 개념을 잡습니다.이후 각 파트(프론트/백엔드)별로 기능을 세분화하고 관련 목표를 체계화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스터디 및 개발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합니다.
06. 모든 과정은 기본적으로 원격(Zoom.notion.slack)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인원조사 이후 가능할 경우 오프라인 모임(서울)을 진행합니다. 주 1회 회의를 진행하고, 매달 참여도를 측정하고 이에 따른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개발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지만 기본적으로 스터디입니다. 참여하시는 만큼 얻어가시는게 많은 구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