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대구] 오프라인 알고리즘 스터디원 추가 모집
안녕하세요
대구 동성로에서 하반기 코딩테스트 대비 알고리즘 스터디를 같이 하실 취준생분을 모집합니다
같이 하시던 분이 개인 사정으로 참석이 불가능하게 되어 한 분을 추가로 모집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동성로 통신골목 쪽 스터디룸에서 일주일에 2번(화, 금)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시간은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2시간 정도로 진행하는데 시간 조율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진행 방식은 백준 알고리즘 문제를 같이 선정하여 풀어오고, 서로의 풀이 방법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감되었습니다)
같이 열심히 공부해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