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프링 스터디 추가모집합니다! ( 9/18 기준 재작성 )
( 9/18 기준 ) 재작성
스터디 진행 중 한분 빠지게 되어 모집 글 올립니다
스터디 중간에 이탈 안하시고 열심히 참여하실 분만 연락바랍니다
스터디 내용은
https://organized-twig-20c.notion.site/46e9edbf9cd24566b0e0a0b718de0c8b
참고하셔서 스터디에 참여할 수 있는지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간략하게 스터디 내용을 설명하자면 우테코 교육과정을 참고하면서 개인적으로 공부하고 배운 것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페어프로그래밍으로 같이 코딩하면서 소프트 스킬 향상도 연습하고 있습니다
진도를 맞추기 위해 블랙잭 미션을 구현하시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때문에 온라인으로 일요일에 30분 정도 미팅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진행하면 인천 또는 홍대에서 할 예정입니다
https://open.kakao.com/o/svRHc3pd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