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코딩 스터디 같이 하실분 계실까요
개발 역량 키우기 위해 클론 코딩을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프론트엔드 개발자이고 백엔드 분들도 환영합니다! 주제는 같이 선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시면 https://open.kakao.com/o/szdM6Dyd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스터디는 가능하면 오프라인 위주로 진행하고 온라인도 좋습니다~
프론트, 백엔드 한분씩 더 모집하고 있어요!
기술스택
프론트: 리액트
백엔드: 스프링부트
개발 역량 키우기 위해 클론 코딩을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프론트엔드 개발자이고 백엔드 분들도 환영합니다! 주제는 같이 선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시면 https://open.kakao.com/o/szdM6Dyd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스터디는 가능하면 오프라인 위주로 진행하고 온라인도 좋습니다~
프론트, 백엔드 한분씩 더 모집하고 있어요!
기술스택
프론트: 리액트
백엔드: 스프링부트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