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스터디를 구해봅니다. 프론트 - 자바스크립트 스터디부터
안녕하세요.
현직 퍼블리셔 프리랜서입니다.
우선 저의 목적은 자바스크립트 기초를 익히는것부터 하려합니다.
추후에 뷰와 리액트를 배우는 방향으로 가려합니다.
[프론트 스터디] 라고 생각하심 편할것 같아요.
현재 저는 일을 휴직중이고 평일 오후시간대 가능합니다.
지역은 신도림을 중심으로 2-40분거리까지 유연합니다.
이런 글을 써보는것은 처음이지만 먼저 2-3개월 진행을 희망합니다.
평일 주 2-3회 스터디 목표로 합니다. 3회나 3회 이상시에는 온라인 각코도 괜찮습니다.
모던자바스크립트 딥다이브 책을 구매해두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함께 상의 했으면 합니다.
html5 & css3 스터디 원하시는분은 트레이드 가능합니다. 5년차입니다.
6시 이후는 2명이상 모이지 못하니...
저 포함 2명이면 오프로 할 수 있으면 하고,
여러명이 모인다면 온라인이나 방법을 모색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인원이 많아서 우선 닫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