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스터디] 아침 또는 저녁에 스터디 하실분
각자 하고 싶은 공부 정해서 비대면 스터디 모임을 가지고 싶습니다.
저는 오전 6시반부터 8시반 (2시간) , 오후 9시반 부터 10시반 (1시간) 하고 있습니다.
혼자 하려니 의지가 약해지고 있어서 .. ㅎㅎ
오전이나 오후에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신가요??
캠은 필요 없구요. 줌이나 디코로 출첵이랑 당일 목표량 정도만 체크할 생각입니다.
각자 하고 싶은 공부 정해서 비대면 스터디 모임을 가지고 싶습니다.
저는 오전 6시반부터 8시반 (2시간) , 오후 9시반 부터 10시반 (1시간) 하고 있습니다.
혼자 하려니 의지가 약해지고 있어서 .. ㅎㅎ
오전이나 오후에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신가요??
캠은 필요 없구요. 줌이나 디코로 출첵이랑 당일 목표량 정도만 체크할 생각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