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일요일 아침 코테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신사역 1번 출구 앞 커피빈에서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 할 예정입니다.
주로 leetcode나 프로그래머스 같은 문제를 풀 예정이구요,
페어 프로그래밍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는 경력 개발자로 경력이 4년 정도 되었구요, 현재는 AI platform 및 머신러닝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지만
웹개발 쪽으로도 경력이 꽤 있습니다.
저는 python이 가장 편하지만 페어 프로그래밍으로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language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력이 맞지 않다고 생각되도 오셔도 상관없구요,
다만 코테를 많이 안해보셨다면 오셔도 좀 재미없으실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취소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어서 오픈 카톡방에 오셔서 하는지 물어보고 오시면 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픈 카톡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