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자바 스프링/ 모의면접스터디 구합니다.2분 모십니다.
총 5명 진행할 예정이고 일정은 저녁 8~10
모의면접진행합니다
서로의 이력서 보고 가능한 질문유추해내고 대답하는 연습 매일(평일동안) 반복합니다
(일주일에 이틀정도는 빠져도 됩니다)
면접 경험 있으신분이면 좋고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연습이 목적이니 대답못한 부분에 대해 서로 피드백얻어가면됩니다.
아래 링크로 간단한 자기소개, 목표기업 보내주세요.
총 5명 진행할 예정이고 일정은 저녁 8~10
모의면접진행합니다
서로의 이력서 보고 가능한 질문유추해내고 대답하는 연습 매일(평일동안) 반복합니다
(일주일에 이틀정도는 빠져도 됩니다)
면접 경험 있으신분이면 좋고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연습이 목적이니 대답못한 부분에 대해 서로 피드백얻어가면됩니다.
아래 링크로 간단한 자기소개, 목표기업 보내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