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역] iOS 스터디원 마지막 한 분 모집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저희는 지금 3명으로 이루어져 있는 iOS 쪽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스터디원들입니다. 현재 1분을 더 모집하고 싶어서 스터디원을 구하고 있는데,
1. 스위프트 언어 쪽으로 클로저 정도까지 이해하고 계시고,
2. iOS 개발은 어느 정도 알고 계시는 분 (기초 이상으로)
인터뷰 준비중인 분들도 환영합니다. 취준생분들 중에서 관심 있으신 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