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초보] 저와 함께 앱을 만들어 가면서 안드로이드 스터디할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안드로이드를 독학해가면서 어플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혼자하다보니 어렵기도 하고 진행도 느려지는거 같아 저와 같이 어플을 만들어가면서
안드로이드 스터디 같이할 인원을 모집합니다!!
https://open.kakao.com/o/gAtV06ud
이게 제가 만든 오픈 채팅방 이구요 관심 있으신 분은 들어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안드로이드를 독학해가면서 어플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혼자하다보니 어렵기도 하고 진행도 느려지는거 같아 저와 같이 어플을 만들어가면서
안드로이드 스터디 같이할 인원을 모집합니다!!
https://open.kakao.com/o/gAtV06ud
이게 제가 만든 오픈 채팅방 이구요 관심 있으신 분은 들어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