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백엔드 및 코딩테스트, 기술면접 스터디 하실분 구합니다!
부산에서 취준하고 있습니다!
라이벌이나 같이 공부하는 사람 있으면 동기부여도 잘되고 경쟁도 될 것 같아서
같은 뜻을 가지고 계신분 찾아요!
프로젝트 대부분 파이썬, 장고 베이스로 해왔는데, 스프링도 배울 의향 있습니다!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NyH3Xud
열공합시다!
부산에서 취준하고 있습니다!
라이벌이나 같이 공부하는 사람 있으면 동기부여도 잘되고 경쟁도 될 것 같아서
같은 뜻을 가지고 계신분 찾아요!
프로젝트 대부분 파이썬, 장고 베이스로 해왔는데, 스프링도 배울 의향 있습니다!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NyH3Xud
열공합시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