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스터디 함께 하실 분 구합니다.
대전에서 스터디 함께 하실 분 구합니다.
자바 또는 코틀린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이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스터디를 하려고 합니다.
1. 인원은 저를 포함 2~3분 정도 (개발자 분들 중, XD를 이용한 User interface design에 관심있는 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평일은 퇴근 후 7시 이후에, 휴일에는 서로 일정을 조율하여 진행 (주 2회는 기본으로 진행할 예정)
3. 저는 User-interface design에 사용되는 Adobe tools와 Protopie 사용법을 알려드리면서 U.X/U.I design을 완성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4. 저는 개발자분들로부터 '자바 또는 코틀린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이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방법을 습득하고 싶습니다.
궁금한 내용 또는 참여의사는 the@designer-kyungho.com으로 메일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