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스터디원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스터디원 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에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취업을 목표로 하는 스터디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생각하는 대략적인 스터디 방식 입니다.
[스터디 방식]
인원 : 4명
장소 : 비대면 회의 (가능하다면 최대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
일시 : 매주 1회
시간 : 2시간 ~ 3시간
정해진 학습량에 대해서 모든 스터디원 발표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됩니다. (기술면접과 비슷하게 진행)
예 : 모든 스터디원 챕터 1~4 공부, 각 스터디원이 한 챕터에서 대해서 발표 및 질의응답 진행
중요한 건 속도가 아닌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느리더라도 꾸준히 노력하여 같이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부담없이 질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