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단위 토이프로젝트 참여를 해도 될지 걱정입니다.
작년에 코로나로 인해 계약 만료 되서 근무하던 회사(콜센터) 퇴사 후
계약만료로 인한 퇴사라 실업급여도 수령해서 어느정도 여유는 생길 수 있겠다 싶은마음에
쭉하고 싶던 코딩 공부를 시작한지 대략 8개월 정도 됬습니다.
HTML CSS JS 는 어느정도 원하는 형태로 구현 가능하게 익힌 상태이고,
개인 토이프로젝트 만으로는 발전보다는 복습에 가까운 느낌이다보니
(복잡한 기술을 써보자가 아니라 내가 알고있는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자 같은 느낌이 되더군요)
학습 목적으로 팀단위 토이프로젝트를 해볼까 싶어졌습니다
다만 리액트를 공부중인데 아직 리액트는 막히는 부분도 너무 많다보니
FE 계열 팀원을 모집하는 팀단위 토이프로젝트에 가입했다가 괜히 민폐가 될까 두려워 걱정됩니다.
팀단위 토이프로젝트에 가입해서 문제 없이 개발을 진행하려면
어떤 수준 정도 (예를 들어 ~~를 구현할 수 있다 등) 가 되어야 될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