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SQLD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sqld 스터디 같이 하실분 구합니다 ㅎ
오프라인 스터디 이며, 카페에서 진행 예정입니다 ~
자격증 취득도 중요하지만 실무에서도 도움 될수있도록 공부할 예정입니다~
1명 이상 모이면 이번주 부터 진행 예정이오니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ㅎ(최대 저포함 4명)
아래 스터디 상세사항 읽어보시고
오픈 채팅방으로 간단한 자기소개(취득목표, 사는곳 대충, 나이 등) 주시고 궁금한점 카톡 주세요~
- 장소 : 가정역 인근 카페
- 시간 : 매주 토요일 or 일요일 11시 - 12시
- 목표 :
제43회 SQLD 자격증 시험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시험일은 11월 20일(토) 입니다
42회는 9월초라 힘들것 같아 43회 시험인 부분 확인 바랍니다~
- 스터디 순서 : 개념 공부(책구매 또는 사이트 참고) 시험 범위까지 완료 > 기출문제
- 스터디 방식 :
1) 개념 공부 : 정한 부분까지 공부 및 관련 문제 (5-10문제) 준비해오고 만나서 문제 공유(파일,프린트 상관없음) 후 서로 풀고(푸는건 종이에해주세요) 문제자에게 제출시 체점하여 공유후 틀린문제 위주로 문제자 풀이과정 설명
2) 기출 문제 : 정한 기출문제 풀어오고 한명씩 틀린문제 위주로 맞은 사람이 풀이 해주기 (먼저 시작하는 사람이 풀이를 적게 하므로 순서는 미리 사다리로 정할 예정이며 맞은 사람이 두명이상이면 순서가 먼저인사람이 설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