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온라인] iOS 스터디원 모집합니다.(수요일 저녁)
2020년 초부터 스터디를 시작했고 인원 충원을 하고자 모집글을 올립니다.
기존에는 홍대 스터디룸에서 오프라인으로 스터디를 진행했으나,
시국이 시국인지라 작년 말부터 온라인(Google Meet)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나아지고 참여중인 스터디원들이 모두 동의하면 오프라인으로 다시 진행 예정입니다.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8: 30 (~ 10:00)으로 진행중입니다.
스터디 진행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알고리즘 주 1회(LeetCode)
2. iOS관련 주제나 면접 질문을 가지고 매주 1명씩 돌아가면서 간단한 프레젠테이션(5~10분)
3. 각자 커리큘럼을 구성해 공부한 내용 공유 혹은 프로젝트 진행사항 공유
진행 기간이 꽤 길었던 만큼 어느정도 iOS나 Swift에 이해도가 있으신 분이 좋을 거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카톡 indam94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