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QLD 자격증공부 같이하실 분 구해요~
안녕하세요 25살 대학생입니다.
2학기 개강전인 8월에 한달동안 빡세게 SQLD 공부할려고 하는데요
서울 홍대나 합정 카페에서 같이 만나서 SQLD 이론+노랭이 공부하고
하루 공부한 것 같이 점검해나가는 식으로 할려고
한명 또는 두분 같이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생각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아래 링크 들어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gajvlLsd
-----
마감됐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