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 프론트엔드 코테 및 알고리즘 스터디 모집합니다! (자바스크립트)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코딩 테스트 준비 및 알고리즘 스터디 모집 중입니다!
현재 1명 추가 모집중입니다..
시간: 주 1회 (토요일 오후)
현재 코로나 4단계로 인해 줌으로 진행 예정이고요!
4단계가 끝나면 종로나 혜화에서 스터디룸 잡고 오프로 스터디 진행하려고 합니다!
저도 알고리즘 공부는 처음이라 기초부터 진행하려고 합니다. 또한 같이 의논하면서 더 좋은 방향성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수용하겠습니다.
이렇게 스터디를 모집하는 것도 처음이고 같이 꾸준하게 성장할 수 있는 분들로 오래오래 스터디 유지하고 싶어요.
좋은분들과 같이 공부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