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역 부근 자율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분당에서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현재 인원은 2명입니다.
딱 2분만 더 받습니다.
주 1회 모여서 각자의 로드맵 공유, 조언 주고받고
계획 수립하고, 서로 모르는 부분 보완해주는
모임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서로 동기부여를 하는거죠
그럼,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분당에서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현재 인원은 2명입니다.
딱 2분만 더 받습니다.
주 1회 모여서 각자의 로드맵 공유, 조언 주고받고
계획 수립하고, 서로 모르는 부분 보완해주는
모임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서로 동기부여를 하는거죠
그럼,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