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모집합니다.
*취지
1. 스스로 개발 공부 습관화.
*진행 방법
평일 스터디 : 개인 스터디
주말 스터디 : 개인스터디 / 필요시 진행 사항 공유 및 질문.
1. 주간 계획 수립하여 매주 주말 스터디에서 공유.
2. 스터디(평일, 주말) 시 게더타운에 접속할 것.
평일 스터디는 본인 편한 시간에 게더타운에 접속해서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주말 스터디는 점심 이후 오후 1-2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집기간
8/1-8/6
*인원
8명 (상황에 따라 변경)
*조건
없음. 어느 분야 등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해당 스터디는 스터디 참석을 강요하진않습니다.
다만, 게더타운에 자주 접속하여 스터디하길 권고합니다.
(저는 주로 평일 저녁 또는 밤에 접속할 것 같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오프라인 모임도 생각하고있어서 되도록 분당 지역이면 좋겠습니다.
댓글로 이메일 남겨주시면 오픈카톡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