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Swift IOS 스터디그룹 1명 모집합니다.
현재 IOS 스터디그룹을 진행하고 있어요. 4명이 모였다가 한분이 스터디 참여가 어려워 빠진 상태이고 3명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1명을 더 구하려고 해요.
저희가 현재 진행상황이 '꼼꼼한 재은 씨의 스위프트 기본편' 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챕터 7까지 나갔으니까 중간정도 끝냈네요. 다음번에 만날때 챕터 8 발표할 예정이에요. 챕터 정해서 각자 발표할 부분 분담하고 일정 조율해서 각자 공부한 뒤에 스터디룸에서 모여서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스터디 장소는 서울대입구역 근방에서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목표는 저희가 다 취준생이여서 IOS 개발자로 취업하기 입니다. 그만큼 취업하기 위해 스터디 참여가 높으셨으면 좋겠어요. 어디까지나 취업하기 위해 스터디를 하고 있는거니까요.
'저는 지금 다른 일 때문에 IOS 스터디에 참여를 잘 못할거 같아요.' 이런 생각이시면 안오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