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기술면접 스터디 하실 분 계신가요?
UI 개발자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전향하려고 하는데
아는 지식을 말로 표현하는 것에 있어서 부족함을 많이 느낍니다.
프론트엔드 기술면접 하면서 공부도 하고 취뽀 성공하실 분 구해요.
질문 먼저 모아놓고 화상으로 면접 스터디 할 예정입니다.
저 포함 3~4 분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
관심있는 분은 아래 오픈채팅방 들어오세요!
마감합니다.
UI 개발자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전향하려고 하는데
아는 지식을 말로 표현하는 것에 있어서 부족함을 많이 느낍니다.
프론트엔드 기술면접 하면서 공부도 하고 취뽀 성공하실 분 구해요.
질문 먼저 모아놓고 화상으로 면접 스터디 할 예정입니다.
저 포함 3~4 분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
관심있는 분은 아래 오픈채팅방 들어오세요!
마감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