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스터디
현재 저 까지 3명이며(평균나이25.5)
2년차 네트워크 직무를 맡고있는 20대면 좋습니다.
시스템쪽및 프로그래밍 배경지식이 있으면 좋습니다.
NetOps쪽도 볼 거에요
정말 열정적인 분만 지원바랍니다.
주도적으로 참여할 스터디원 원합니다.(한명이서 리딩하고 안부물어보고 XXX)
CCIE취득 목표로합니다.(네떡 깊게 나간다는 상징!?)
참여는 링크 참조바래요
현재 저 까지 3명이며(평균나이25.5)
2년차 네트워크 직무를 맡고있는 20대면 좋습니다.
시스템쪽및 프로그래밍 배경지식이 있으면 좋습니다.
NetOps쪽도 볼 거에요
정말 열정적인 분만 지원바랍니다.
주도적으로 참여할 스터디원 원합니다.(한명이서 리딩하고 안부물어보고 XXX)
CCIE취득 목표로합니다.(네떡 깊게 나간다는 상징!?)
참여는 링크 참조바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