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스터디스터디·거의 5년·578진은성[구로디지털단지역] 10월 정보처리기사 스터디 가치 하실분들직장인이라 혼자 공부하기 너무 빡세서 같이 공부하실분!!시간은 일단 토요일 6시 이전으로 생각하고 있어요!!8월 8일까지는 토요일만 보고 거리두기 상황봐서 같이 조절하면 될거같습니다!!관심 있으신분들 채팅방 들어와주시면 됩니다.오픈채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