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알고리즘 스터디 인원 충원 (마감)
안녕하세요 알고리즘 스터디 인원 1명 충원합니다.
현재 5개월 이상 정도 되었구요.
백준/프로그래머스 알고리즘 문제 3개씩 풀면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모여서 각자 푼 문제 풀이 설명하는 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4단계 격상으로 비대면으로 하고있지만
거리두기가 완화되면
격주로 건대 토즈점에서 대면으로 스터디 할 예정입니다.
저는 현재 알고리즘 공부 목적이 이직이만 당장은 아니기 때문에
꾸준한 알고리즘 공부를 목표로 하고 있어요!!
아래는 오픈 채팅방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ggRfYM0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