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바스크립트 스터디 하실 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바스크립트 공부 하실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교재 : 자바스크립트 스킬 업(3판),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둘 중 택 1
(교재는 4명이 모여지면 투표해서 과반수 받은 거로 진행 하려고 합니다.)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자바스크립트 스킬 업(3판)
================================================
공부 진행 방식
- 주 2~3일 진행 진도를 얼마만큼 나가야 할지는 책을 고르고 결정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 정원은 4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 스터디는 비대면으로 zoom 화상회의 도구를 이용
- (4/4) 모집되었습니다.
================================================
약속을 잘 지켜서 다들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