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코테 스터디원 구합니다(대구)
3월부터 1학기간 진행했던 스터디를 마치고
다음 하반기 코테 대비를 위한 코딩스터디 모집합니다.
1. 구하는 스터디원 : 최대 3명(소수), 기본적인 파이썬 문법은 다 아는 사람
2. 원하는 시간과 장소 :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쯤 대구 (서로 조율 예정)
3. 스터디 방향 : 백준 또는 프로그래머스 문풀 후 서로 코드 공유 및 질문
질문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3월부터 1학기간 진행했던 스터디를 마치고
다음 하반기 코테 대비를 위한 코딩스터디 모집합니다.
1. 구하는 스터디원 : 최대 3명(소수), 기본적인 파이썬 문법은 다 아는 사람
2. 원하는 시간과 장소 :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쯤 대구 (서로 조율 예정)
3. 스터디 방향 : 백준 또는 프로그래머스 문풀 후 서로 코드 공유 및 질문
질문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