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취준 준비하실 프론트 & 백엔드 취준생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Java / 백엔드 개발자로 1년정도 일하고 현재는 퇴사 후 다시 취업준비중인 1달차 취준생입니다.
취준생분들 위주로 같이 지치지 않게 준비하실분 구합니다!
(저는 최대 내년초 정도까지 취준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몇시부터 시작해서 몇시까지 했는지 간단하게 인증하는 식으로만 진행을 하고,
취업 관련해서 자료 공유나 서로 자극도 주고, 간단한 대화도 나누며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같이 공부를 진행하거나 하는 스터디는 아닙니다.
* 혹시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다른 스터디를 희망하시면 주도적으로 이끌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는 저포함 세명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계획한 시간에 지각하거나 인증을 안할경우 벌금을 거두고 있습니다.
지각 => 2000원
결석 => 3000원
벌금은 추후 회식이나 1/N등 으로 나눌 계획이에요.
아래 오픈채팅으로 자기소개 간단하게 작성해서 채팅 주시면 확인해보고 답장 드리겠습니다 :)
(자기소개: 현재 상황, 언어, 포지션 등등등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자기소개가 없으면 답변을 안드릴수도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8vTB8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