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오프라인 IOS 개발 스터디 합정이나 홍대 근처 스터디룸
안녕하세요. 저는 ios 개발을 목표로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같이 개발하며 공부할 사람을 모집힙니다.
1. 대상
누구나 가능하나 프로그래밍언어 하나 정도는 알았으면 합니다
일요일 오전에 진행할 예정 입니다.
-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모임 제한으로 4분만 우선적으로 모집합니다.
* Swift UI가 아니라 UIKit 기반 IOS 개발 스터디라는 점 참고해주세여
2. 진행방식 (오프라인 모임 장소: 합정이나 홍대 근처 입니다.)
- 1주차 - 2주차 미션 : 책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의 각 챕터들의 미션들을 매일 깃허브에 올려 과제를 수행하면서 대략적인 IOS 개발을 익힙니다. 한주에 한번씩 스터디를 함께 진행합니다.
- 3주차 미션 : 정말 간단하게 한 주동안 만들 수 있는 개인 IOS 앱을 만듭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만남에 각자 발표를 진행합니다.
- 4주차 ~ 미션 : 팀을 이뤄서 팀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매 주차 마다 오프라인으로 과정과 경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같습니다.
해당 주차는 더 길어 질 수 있습니다.
3. 비용
책 구매 비용(개인), 스터디 룸(1/N)
4. 연락처
tohtdzero@gmail.com